정보게시판

Gparts(지파츠) 교환/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014-11-25

Gparts (지파츠), 그것이 알고 싶다.

 

100% 교환/환불이 되는 자동차재사용부품전문쇼핑몰 Gparts(지파츠)

교환/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지파츠 쇼핑몰은 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에서 국토교통부의

자동차 재사용부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입니다.

고객에게 자동차 재사용 부품의 신뢰를 주고자 보증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환불 가능한 경우

  1. Gparts에서 구매한 상품은 수령 후 7일 동안은 고객변심도 환불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의 경우 왕복택배비용 고객부담)

  2. 지파츠에서 구매한 상품 중 하자가 있을 시 보증기간 3개월안에 교환/환불이 가능 합니다.

  •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상품교환/환불

  •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중요한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상품교환

  •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상품교환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환불

  • 제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

  •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환불


환불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이 훼손된 경우 (도장, 개조 등으로 인한)

  2. 상품 수령 후 7일 이후 고객변심 의한 교환/환불

  3. ECU/TCU 경우 핀코드 생성 불가능의 이유로 인한 교환/환불

상품에 대한 교환/환불은 가능하지만 장착비용에 대한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교환/환불 방법

  1. 지파츠 고객센터(1566-8209)로 연락한다.

 

 

<무통장 주문 교환/반품 건>


무통장 주문 교환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신청 메뉴 > 교환 선택 및 주문날짜 포함하여 조회 >

교환요청 버튼 클릭 > 교환 신청 끝!

 

 

무통장 주문 반품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메뉴 > 주문날짜 포함하여 조회 > 구매확정 버튼 클릭 >

핸드폰으로 인증번호 받기 > 인증번호 입력 > 구매거절 > 환불계좌 입력 (숫자만) > 확인


 

<신용카드 주문 교환/반품 건>

신용카드 교환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신청 메뉴 > 교환 선택 및 주문날짜 포함하여 조회 >

교환요청 버튼 클릭 > 교환 신청 끝!

 

신용카드 반품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신청 메뉴 > 반품 선택 및 주문날짜 포함하여 조회 >

반품요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 끝!